본문 바로가기

공공데이터오류신고

공공데이터 오류신고·요구사항 처리기준·절차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22조(공공데이터의 품질관리)에 따라 공공데이터 품질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및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되며, 공공데이터 포털과 연계되어 운영됩니다

신고접수

  • 데이터 오류·요구사항 접수
  • 전화 접수

당일접수

담당자 지정

담당부서에 신고내역 통보

3일 이내 통보

담당자 처리

데이터 오류·요구사항 확인

  • 14일 이내 처리
  • 초과 시 사유·예정일 즉시 통보
  • 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처리 결과 안내

오류 개선·요구사항 조치

  • 처리결과 즉시 안내
  • 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접수처 : 정보화담당관실 공공데이터 오류신고 담당자 이동관, 최현준 T. 044-204-7371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정보화담당관

  • 전화번호044-204-7371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