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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위메프·티몬 정산지연 피해 소상공인에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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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디지털소상공인과 등록일 2024.08.27 조회 481 작성자 류민희
담당부서 디지털소상공인과
등록일 2024.08.27
조회 481
작성자 류민희
첨부파일
  • hwpx 파일 240827_위메프·티몬_정산지연_피해_소상공인에_이커머스_플랫폼_입점지원(디지털소상공인과).hwpx [229.67 KB]
  • PDF 파일 240827_위메프·티몬_정산지연_피해_소상공인에_이커머스_플랫폼_입점지원(디지털소상공인과).pdf [151.87 KB]
위메프·티몬 정산지연 피해 소상공인에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지원

- 최대 1만개사에 이커머스 플랫폼 입점 관련 마케팅 비용 지원

- 중기부의 기존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뿐만 아니라, 정산지연 피해를 입은 영세 소상공인까지 확대 지원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디지털소상공인과 류민희 사무관 (044-204-7282)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정보

  • 담당부서 홍보담당관

  • 전화번호044-204-7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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