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데이터오류신고
공공데이터 오류신고·요구사항 처리기준·절차
공공데이터의 제공 및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 제22조(공공데이터의 품질관리)에 따라 공공데이터 품질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품질 오류 신고 및 요구사항은 아래와 같은 절차로 처리되며, 공공데이터 포털과 연계되어 운영됩니다.
신고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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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오류·요구사항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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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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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접수
담당자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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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에 신고내역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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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일 이내 통보
담당자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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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오류·요구사항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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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일 이내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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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과 시 사유·예정일 즉시 통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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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처리 결과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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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류 개선·요구사항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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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결과 즉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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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오류 및 요구접수 내역 기록
접수처 : 정보화담당관실 공공데이터 오류신고 담당자 이동관, 최현준 T. 044-204-7371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정보화담당관
- 전화번호
- 044-204-7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