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신청


  1. 01. 이용안내/
    시설선택
  2. 02. 날짜선택
  3. 03. 예약신청
  4. 04. 예약완료

통합예약

시설을 갖추기 어려운 중소기업에게 우리 부, 청이 보유한 시설을 필요한 시기에 언제든지 직접 활용할 수 있도록 무료개방하여 중소기업 경영환경을 지원합니다.

시설 이용 절차

  1. 01신청/접수
  2. 02사용검토
  3. 03사용승인/통보
  4. 04사용결과보고

시설현황

이용안내

좌우로 스크롤 해보세요

테이블관련 내역표 - 시설이용 서비스 제공의 대상, 시설이용 신청 가능 시간대, 예약 가능시간대, 예약신청시 이용시간 선택, 예약가능 횟수, 예약 취소, 예약신청자 대상 SMS안내문 발송으로 구성
시설이용 서비스 제공의 대상 지방청 시설이용은 중소기업, 소상공인, 중소기업 협단체 및 지방청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합니다.(사업자등록번호가 없는 예비창업자는 담당자 문의)
시설이용 신청 가능 시간대 평일 오전 (09:00 ~ 12:00), 오후1(12:00 ~ 15:00), 오후2(15:00~18:00)
토/일요일 및 국경일은 이용신청이 불가합니다.
예약 가능시간대 이용신청일시 기준 1달 전까지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신청시 이용시간 선택 예약신청시 이용가능 시간대 : 하루 3개 시간대(오전, 오후1, 오후2) 중 미예약 시간대 모두 선택 가능합니다.
예약가능 횟수 한 사업체가 최대 15개의 이용시간대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15개 이용시간 예약건이 존재할 경우, 이미 신청된 예약건이 최소 1건 이용완료된 후 그 숫자만큼 신청 가능합니다.
예약취소 이용신청일 기준 전일 오전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예약 후 이용시설 및 정보변경은 안되며, 취소 후 재신청해야 합니다.
예약신청자 대상 SMS안내문 발송 시설이용 예약신청이 완료되면 신청자 핸드폰으로 예약확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해 드립니다.
챗봇 상담

반갑습니다!
1357콜센터 챗봇입니다 :)

TOP